본문 바로가기
시사/사회

16년간 아버지에게 성폭행 당한 딸/ 이건 사람인가요...

by 랑이v 2020. 6. 6.
728x90
반응형

정말 기사를 보며 이 사람이 사람인가

아니 참.. 사람이라고 부를수 있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793919

 

12살 때부터···16년간 딸 성폭행한 친부, 징역 25년

아버지인 B씨는 A씨의 어머니를 수차례 폭행한 뒤 그 옆에서 겁에 질려있던 A씨의 옷을 강제로 벗긴 뒤 성폭행했다.

news.joins.com

 

기사를 조금만 살펴보자면

시작은 2004년 당시 12살의 나이에 불과했던

딸을 성폭행 하기 시작했는데요.

딸을 성폭행 하기 전에는 먼저 옆에 자신의

부인 즉 딸의 어머니를 폭행을 한 뒤에

겁에 질려 있던 딸을 성폭행 한것이지요.

 

참.. 사람 새끼가 아닌거 같습니다.

딸이 첫 임신을 한건 중학교 2학년

이었다고 합니다.

15살. 2007년. 지금으로부터 13년 전이네요

당연히 임신중절했고, 18세까지 네차례의

임신중절을 경험했다고 하네요.

15살에 임신중절을 했으면

산부인과에서 할때 조금은 의심할수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 사실이 조금만 빨리 들어났어도

이 분이 조금이라도 고통을

덜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

너무 속상한 사건 인거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폭력을 당했다는 엄마가

좀 빨리 외부에 도움을 요청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엄마도 물론 폭력을 당했다지만

딸이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데

이걸 .. 왜 알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ㅠ

제가 감히 대변할수는 없겠지만...

속상한 마음에 드는 생각이겠지요

 

뿐만 아니라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0060557497

 

"성관계 해야 천국 간다"…女신도 9명 상습 성폭행한 목사

"성관계 해야 천국 간다"…女신도 9명 상습 성폭행한 목사, 항소심서 성폭행 혐의 전면 부인 "성관계 당시 폭행 협박 없었다" "피해자와 합의 위한 시간을 달라"

www.hankyung.com

 

이런 기사도 있습니다.

이 사람은 1989년부터 성폭행을 시작했는데

모녀를 전부 추행하는 경우도 있었다는데요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는 거니 괜찮다"

"이렇게 해야 천국 간다"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했다는데요.

개인적으로 .. 참 .. 이런 사람을 목사님이라고도

부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건 무조건 사이비인데 기독교라니요..

지금 징역 8년을 받고, 항소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거지같은 인간은 엄벌로

통제를 해서 모방 사건이 절대

안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2018년 기준으로 한해 동안 친족 강간

범죄가 331건이나 발생했다고 합니다.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지요

이런 사례 정말 엄중 단속하고 처벌해서

모방 범죄는 물론 이런 일이 다신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