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게임

아무도 안 알려주는 1차 승급 기술 비급 얻는 장소 / 비밀의방 위치

by 랑이v 2020. 11. 3.
728x90
반응형

이미 1차 승급 컨탠츠가 나온지
오래 되서 1차 승급 관련해서는
모르는 분이 없으실꺼 같습니다 ~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걸 왜 몰라하실수도 있지만
어디있는지 몰라 찾아다녔던
복귀유저나 뉴비 분들이
필요없는 최신 컨텐츠 글보다는
필요하신 정보를 얻길 바라며
끄적끄적 써봅니다 ~



----

이미 바람의 나라 연은
1차 승급이 문제가 아니라
고수님들의 렙이 후덜덜
벌써 고인물로 가고 있지
않으신가 싶은데요 ~

1차 승급 업데이트 이야기를
듣고 복귀 각을 잡아서 천천히
하고 있었던 저는 무난무난 하게
하라는 대로 하고 있었습니다 ~




1차 승급까지는 하라는데로
잘했는데 승급 기술을 배울때
문제가 생겨버렸습니다 ~

이미 오래전에 나온 컨텐츠라
글을 찾아보면 금방 찾을수 있을
꺼라 생각했는데 이게 전부





별고 궁금하지 않은 승급 체, 마
내용이랑 팔괘 관련 이야기만
나와서 골치가 아프더라구요 ~

일단 가라는데로 비밀의 방을
찾아가서 어디로 가야되나





계속 빙글빙글 돌았습니다
( 아쉽게도 위쪽으로 가보지
않았다는게 ㅠ )

어디있는거지 하고 찾다가
이래서는 호랑이 한테
맞아 죽겠네 싶어서 게임을 나가
먼저 위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





그러다가 찾게된 위치는 바로
지도 상의 큰 구름이 있는
곳이 였습니다 ~
잘모르시겠다구요?





바로 이곳입니다 ~
뉴비님들이나 복귀 각
잡고 계신 님들 못 찾아서
고통받으시지 마시고 ~
비급 쉽게 얻으세요 ^^


-------


승급 하고 첫기술 쓸때는
재밋있게 했는데 또 우울증이
오기 시작하는 바람의 나라 연
이었습니다 ~ ㅋㅋ ^^


728x90
반응형

댓글